신중한 지출, 동향 및 기술: 2024년 한국 온프라미스의 큰 성공을 위한 비결

2024년 한 해 동안 공급업체와 운영업체들에게는 한국의 온프라미스에서 강력한 매출 성장을 창출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는 업체들이 혁신하고 소비자의 우선순위에 부응하는 경우에만 구현될 수 있습니다.

To read the article in English, click here영어로 해당 블로그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해당 보고서를 다운로드하십시오

CGA by NIQ의 최신 소비자 동향 리포트(Consumer Pulse Report)를 보면 최근 한국의 바 및 레스토랑에서 발생하는 소비자의 지출에 상당한 압박이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지난 한 달 동안 89%의 소비자가 외식을 했는데, 이는 11월의 92%보다 줄어든 수치입니다. 밖에서 술을 마신 사람들의 비율은 51%에서 44%로 줄었습니다. 

 

향후 12개월 동안 매장 방문 빈도를 전보다 줄이겠다는 고객의 비율은 22%이며 이는 빈도를 늘리겠다는 고객 비율인 20%보다 조금 많은 수치로, 방문 고객 수와 관련하여 계속해서 어려움이 예상됩니다생활비 증가와 메뉴 가격 상승이 외출을 줄이는 가장 큰 두 가지 이유입니다매장 방문 시마다 지출되는 비용을 줄이는 소비자 중 절반이 훨씬 넘는 사람들(58%)이 지출에 신경쓰고 있다고 답했으며, 29%는 돈을 절약하기 위해 더 싼 옵션을 선택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지출에 대한 소비자의 부담감에도 불구하고, 2024년에 일부 카테고리에는 큰 성장 잠재력이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여기에는 30%의 소비자가 시도해보고 싶다고 답한 와인이 포함되며 맥주(25%)와 위스키(22%)가 그 뒤를 잇고 있습니다 

 

무알콜 및 저알콜 카테고리에서도 기회가 나타나고 있습니다.  1/4이 훨씬 넘는 소비자(29%)가 올해 알콜 소비를 절제할 계획이라고 밝혔으며, 거의 절반(47%)의 소비자가 저알콜 위스키 개념을 매력적으로 받아들이는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또한, CGA의 조사에 따르면 2024년에 소비자들은 신선하고 독특한 경험을 추구할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1/3을 훨씬 상회하는 사람들(37%)이 새롭고 흥미로운 경험을 기대하고 있고, 33%는 새롭고 흥미로운 주류를 시도하고 싶다고 답했습니다. 

 

기술의 혁신적 활용은 성장의 자물쇠를 여는 또 하나의 열쇠입니다소비자들의 약 1/4(26%)은 태블릿과 같은 디지털 주문 시스템의 발전을 기대하고 있으며, 로봇 서빙(23%)과 가상 또는 증강 현실을 통해 향상된 메뉴(18%)와 같은 혁신에도 관심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CGA의 소비자 동향 리포트는 한국 내 바와 레스토랑에서의 거래 동향을 매월 점검하여 매장에서 식사와 음주를 즐기는 사람들에 대한 독보적인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음료 공급업체, 운영업체 및 기타 온프라미스 이해관계자들이 사용자의 우선순위와 의도를 면밀히 파악해 기회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CGA by NIQ의 손재필 한국 클라이언트 솔루션 담당 이사는한국의 바와 레스토랑은 인기가 매우 많지만, 2024년에는 많은 소비자들이 지출에 매우 신중을 기할 것이 확실해 보입니다.  이 때문에 소비자가 무엇을 원하는지 정확히 이해하고 그들의 기대치를 뛰어넘는 경험을 선사하는 것이 전보다 훨씬중요해졌습니다서비스가 충분치 못한 카테고리를 조기에 식별하여 가치 있는 고품질의 제품으로 소비자를 충족시키는 것이 성장을 위한 핵심 요소입니다. 혁신은다른 필수 전술이며, 협업을 통해 기술에서 앞서가는 매장과 공급업체는 매출점유율 경쟁에서 결정적인 우위를 차지할있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최신 소비자 동향 리포트를 무료로 다운로드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CGA의 연구 솔루션한국 온프라미스에서의 성공 전략 지원 방법에 대해 보다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jaepil.sohn@nielseniq.com으로 손재필 이사에게 문의하십시오. 

Recent posts:

Share post

Archive

Subscribe to our newsletter

Access the latest On Premise news and reports by signing up bel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