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내 온프라미스 성공을 재정의하는 디지털 혁신

한국의 생활비와 물가 상승으로 인해 한국 소비자의 소비 습관이 계속해서 변화하는 상황에서, CGA by NIQ의 최신 소비자 동향 리포트는 음료 공급업체, 브랜드 및 매장 운영업체에게 디지털 전략을 혁신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진 이유에 대한 탐구 결과를 제공합니다.

To read the article in English, click here영어로 해당 블로그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해당 보고서를 다운로드하십시오

이 리포트를 보면 외출 빈도가 줄어든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으며 소비자 행동에 중요한 변화가 있다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이는 주로 생활비 상승(44%)과 외식 및 술자리 비용 증가(38%) 때문입니다 

 

이러한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소비자가 외출을 선택하는 경우의 방문당 지출액은 증가했습니다. 이는 즐거움을 위해 더 많이 지출하려는 의식적인 결정보다는 음식값 상승(66%)과 음료 가격 상승(44%)에 기인한 것이기도 합니다 

이와는 반대로, 시장의 상당 부분은 소비자의 지출 관리(55%)와 절약(35%) 욕구로 인해 방문당 지출액이 줄어들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매장에서 아직까지 없었던 디지털 혁신을 활용할 수 있는 잠재력을 시사합니다. 절반이 넘는 소비자가 외식 시 디지털 광고를 본 적이 있으며, 음식 및 식사 기반 프로모션에 특별한 관심을 보였다고 보고된 점이 주목할 만합니다. 마찬가지로 음료 브랜드에게는 디지털 광고 전략을 개선하여 가시성, 인지도 및 참여율을 높일 수 있는 엄청난 기회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떤 유형의 디지털 광고가 소비자의 주목을 끌고 있을까요? 결과는 다양한데, 새로운 음료(23%), 매장에서 제공하는 인기 브랜드(19%), 프로모션 제공(19%), 음료 추천(18%) 및 인기 음료 선택 또는 카테고리(16%) 등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다양성을 볼 때, 온프라미스에서 디지털 마케팅에 다면적으로 접근하는 것이 무엇보다 필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리포트를 보면 디지털 주문 시스템의 이점을 확연히 알 수 있습니다. 소비자의 39%가 디지털 광고로 본 음료를 주문할 가능성이 더 높다고 답했고, 무려 85%는 기존 방식보다 디지털 기기를 사용해 주문하는 것을 선호한다고 밝혔습니다. 그 이유에 대해, 편리함(54%), 줄을 설 필요가 없음(46%), 보다 빠른 서비스(36%), 비대면 결제 가능(32%) 등을 주요 이점으로 들었습니다. 

 

이러한 통찰은 음료 브랜드 및 공급업체가 온프라미스 환경에서 자사의 디지털 전략을 최적화하여 더 많은 주목을 끌고, 소비자의 참여를 높이며, 새로운 고객들이 자사 제품을 경험해 보도록 유도하는 등의 노력이 반드시 필요하다는 사실을 반영합니다 

 

이는 디지털 스크린과 광고의 변혁적 영향이 한국 전역에서의 온프라미스 성공을 재정의하는 상황 속에서, 접객 업계가 현재의 경제적 어려움에 대응할 수 있는 매력적인 기회를 제공합니다. 

 

클라이언트 솔루션 담당 이사(Client Solutions Associate Director)인 손재필 이사는디지털 혁신의 힘은 생활비가 상승하는 상황 속에서 음료 브랜드, 공급업체운영업체들에게 새로운 기회를 시사합니다. 이러한 기술을 활용하는 업체들은 소비자를 끌어들이고 지속적으로많은 소비를 유도하는 흥미로운 경험을 창출함으로써 단순히 생존하는 것이 아니라 더욱 발전할있게것입니다. 이러한 목적을 위해, 이 리포트는 업계로 하여금 디지털 스크린과 광고의 잠재력을 활용하여 온프라미스 부문에서 성공을 재현할있도록 하는 콜투액션(CTA)의 역할을 합니다.” 

 

 

최신 소비자 동향 리포트를 여기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하십시오 

 

CGA by NIQ의 최신 소비자 동향 리포트는 OPUS 데이터를 활용하여 음료 브랜드가 디지털 광고와 솔루션에 가장 효과적인 채널을 파악하도록 지원하고, 그들의 메시지가 올바른 대상에게 정확히 전달되도록 보장합니다. 또한 이 리포트는 주요 온프라미스 채널 전반에 걸쳐 음료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에 대한 심층적인 통찰을 제공하여, 브랜드로 하여금 매장 운영업체에게 자사 제품을 우선시하는 것의 명확한 이점을 입증하는 독특한 판매 스토리를 만들 수 있도록 합니다.  

  

업체들은 다양한 OPUS 서비스를 통해 카테고리 및 채널 점유율을 빠르게 확보하고 장기 전략 계획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주제, 채널 및 카테고리에 대해 상세히 탐구할 수 있는 맞춤형 연구도 제공됩니다.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여기를 클릭하여 손재필 이사에게 문의하십시오.

Recent posts:

Share post

Archive

Subscribe to our newsletter

Access the latest On Premise news and reports by signing up bel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