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적인 바텐더 참여를 통해 한국 온프라미스에서 큰 매출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바텐더 참여는 음료 공급업체가 한국의 온프라미스에서 홍보 및 판매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며, CGA by NIQ의 새로운 연구는 이를 달성하는 데 있어 필수적인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To read the article in English, click here영어로 해당 블로그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더 많은 정보를 다운로드하십시오

독점적인 한국 바텐더 리포트에는 바텐더의 역할, 선호도 및 영향력에 대한 전문가 분석이 담겨 있습니다. 이 리포트는 한국 바텐더 15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CGA의 대규모 BarSights 설문 조사에 기반하며, 리포트를 통해 응답자 10명 중 거의 9명(88%)이 매주 손님에게 음료를 추천하는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또한 유사한 수치(87%)의 바텐더가 자신들의 추천 제품을 손님들이 매번,  거의 매번 또는 대부분 구매한다고 답했습니다.
 

온프라미스 방문객을 대상으로 한 CGA의 REACH 설문 조사를 보면 바텐더의 가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의 거의 1/3(32%)이 자신들의 음료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중 세 번째로 중요한 요인으로 바 전문가를 꼽았습니다. 또한 거의 2/3(62%)는 이미 마시고 싶은 음료를 정했더라도 바텐더의 추천에 따라 마음이 바뀔 수 있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바텐더는 소비자들이 음료 브랜드와 카테고리에 대해 배우도록 도울 수도 있습니다. 절반 정도(49%)의 소비자들이 지식이 풍부한 바텐더가 제공하는 음료에 대해 배우는 것을 좋아한다고 답했습니다.

 

한국 바텐더 리포트는 한국의 바텐더 및 이들과 음료 브랜드 간의 상호 작용에 대한 더 많은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응답자 중 3/4(73%)은 공급업체 및 유통업체와의 강력하고 긍정적인 관계가 바의 성공에 중요하다고 생각하며, 1/4이 훨씬 넘는 응답자(29%)가 브랜드 앰배서더의 방문이 향후 더욱 중요해질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이 리포트는 또한 소셜 미디어와 메뉴 등 주요 문제에 대한 바텐더들의 의견과 함께, 공급업체가 그들의 지지를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실행 가능한 핵심적 아이디어도 제공합니다.

 

CGA by NIQ의 손재필 한국 클라이언트 솔루션 담당 이사는 “우리 연구를 보면 한국 소비자들이 음료에 대해 더 많이 배우는 것을 좋아하고 서버의 제안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는 것을 명확히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안내를 요청하는 손님은 전체의 1/5밖에 되지 않기 때문에, 바텐더가 주도적으로 추천하는 접근 방식을 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브랜드 앰배서더의 방문을 촉진하고 참여 이니셔티브를 조성하는 공급업체는 강력한 지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바텐더들의 우선순위를 제대로 이해하는 것이 성공적인 전략의 시작이어야 하며, 이를 통해 상당한 투자 수익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한국 바텐더 리포트는 모든 음료 업체가 소비자의 구매 경로를 탐색하고 바텐더 참여의 기회를 파악하는 데 도움을 주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리포트는 지금 구매 가능합니다.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으로 손재 이사에게 문의하십시오.

 

Recent posts:

Share post

Archive

Subscribe to our newsletter

Access the latest On Premise news and reports by signing up below.